티스토리 뷰

반응형

드시모네 유산균, 유산균 3달 먹어본 후기

드시모네

10년을 넘어 20년째 되어가고 있는 제 만성변비, 파인애플 식초, 드시모네 유산균, 코코넛 오일, 레몬즙, 홍초 등 안 먹어본 제품이 없어요.

드시모네 유산균

그중 제가 효과를 봤던 드시모네 유산균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드시모네 측으로 단돈 1원도 받지 않은 순수 포스팅입니다.

 

1.  드시모네 유산균 소개

2.  가격

3.  3달 동안 먹어본 솔직 후기

4.  할인 구매 방법

5.  기타 유산균 추천


1. 드시모네 유산균

배우 한가인이 광고하고 있는 드시모네 유산균은, 캡슐당 보장균수 1,125억으로 국내 캡슐형 유산균 중 1위를 차지고하고 있습니다.

라퀼라대학교 감염 의학 교수인 드시모네(Claudio De Simone) 교수가 엄선한 특별한 유산균으로 배합되었다는데요, 다수의 SCI 등재 논문 등 과학적인 기능을 검증받았습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장 면역 개별인정 원료를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다고 하는데요, 배송 역시도 전 과정 냉장 유통으로 생균이 살아있는 채로 배송됩니다.

 

2. 가격

드시모네 유산균은 드시모네 4500 (30포) = 158,000원, 드시모네 캡슐 (60 캡슐) = 118,000원, 드시모네 데일리 = 118,000원,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 케어 = 68,000원입니다.

어린이 제품 가격을 살펴보면,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 88,000원, 드시모네 키즈 스텝 1 딸기향, 사과향, 블루베리향 = 68,000원, 드시모네 곰돌이 츄어블 플러스 = 48,000원, 드시모네 베이비 캡슐 = 38,000원입니다.

 

3. 3달 동안 먹어본 솔직 후기

(1) 꾸준히 먹을 수 있게 도와줌

다른 유산균 많이 먹어봤는데, 항상 먹다 말고, 이날은 건너뛰고, 주문 까먹고, 이래서 끊긴 적이 많아요. 

그런데 드시모네 유산균은 1회 차 때 선물로 냉장고 메모보드를 줘요. 그걸 냉장고에 붙여놓고 먹을 때마다 표시하고 그게 눈으로 보이니까 하루도 안 빼고 먹게 되더라고요.

또, 인터넷 켜서 홈페이지 들어가서 주문하기 귀찮잖아요. 전 그래서 또박 배송 신청했는데, 유산균이 떨어질 때쯤 저희 집 문 앞에 드시모네 유산균이 배송되어있어요. 그 점이 편해서 좋았어요.

 

(2) 화장실 느낌이 좋다

다른 유산균도 그렇지만, 일단 화장실 가는 횟수를 늘려준다는 건 정말 동의! 그런데 문제는 잔변감이 없고 기분 좋게 일 볼 수 있냐는 건데 드시모네는 이 점에서 제일 좋았어요.

 

4. 할인 구매 방법

(1)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40% 할인받기

또박 배송 1회 차부터 10% 할인되고, 회차가 늘어나면 최대 30%까지 할인되고, 건너뛰기 없이 구매 성공하면 최대 10% 추가되니 저는 늘 공식 홈페이지에서 또박 배송 이용해요.

 

5. 기타 유산균 추천

에스더 유산균으로 유명한 에스더 포뮬러가 있어요.

이 유산균도 효과 많이 봤는데, 효과가 조금씩 다르니 둘 다 천천히 읽어보시고 맞는 유산균으로 고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2021/01/06 - [분류 전체보기] - 에스더 유산균 - 에스더포뮬러 가격, 솔직 후기, 변비 이유

 

에스더유산균 - 에스더포뮬러 가격, 솔직 후기,변비 이유

에스더 유산균 : 에스더포뮬러 가격,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만성변비 바로 나야나♪ 제가 변비로 너무 유명해서 친구들이 매번 저에게 유산균 제품들을 물어보는데요, 그 중에 반응 좋았던 제품

awesometi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