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애터미 헤모임 부작용 및 가격 총정리

안녕하세요^^ 추운 날씨와 코로나 때문에 외출이 줄어든 요즘, 몸이 쉽게 뻐근하고 으슬으슬하지 않나요? 이럴 때일수록, 개인 면역 더 꼼꼼히 챙겨줘야 해요~

병균이 찾아와도 그 병균에게 이기느냐 지느냐는 면역 차이니까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애터미 헤모힘'입니다. 

※ 제가 직접 돈주고 사 먹은 실제 후기입니다.


1.   헤모힘 효능

2.   헤모힘 섭취방법

3.   헤모힘 부작용

4.   헤모힘 후기

5.   헤모힘 가격


0. 헤모힘은 누가 먹어야할까?

(1) 면역력 개선이 필요한 노년층

(2) 과중한 학업 지치기 쉬운 수험생

(3) 가사일 스트레스 지치기 쉬운 주부

(4) 활동량이 많은 운동선수

(5) 회식과 야근이 잦은 직장인

 

1. 애터미 헤모임 효능

애터미 헤모힘은 글로벌 12개 지역에 수출되고 있고, 2019년 기준 국내 누적 판매액 1조 1300억 원을 기록할 정도로 널리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당귀, 천궁, 백작약 등을 사용해서 제조되었고, 단순히 우려내서 만든 것이 아닌 한국 원자력연구원 식품생명공학연구팀에서 개발한 해모힘당귀등혼합추출물이 함유되어있습니다.

개별인정형 원료로는 처음으로 면역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습니다.

 

2-1. 섭취 방법

뒷면을 살펴보면 1일 2회, 1회 1포라고 적혀있습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이며 1포에 20ml가 들어있습니다. 

보관 시에는 습기 및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한 곳에 보관하며, 개봉 후에는 별도 보관하지 말고 바로 섭취하는 것을 권합니다.

 

3. 애터미 헤모임 부작용

애터미 헤모임은 아래에 해당하는 사람에게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해당되는지 아래에서 알아볼까요?

(1)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 섭취 금지

(2) 월경 불순, 출혈성 질환 있는 여성

(3) 항응고제 복용 중

(4) 알레르기 체질

(5) 질병 치료나 약물 투여

이 분들은 부작용 위험이 있으니, 꼭 전문가와 상담 후 섭취해야 합니다.

또한, 손으로 개봉 시 절단면에 베일 수 있으므로 조심하고, 따뜻하게 음용하고 싶다면 용기에 따로 부어 데워서 먹어야 합니다.

 

4. 후기 총 모음 보러 가기

애터미 헤모힘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 5점 만점에 5점, 온라인샵 기준 5점 만점에 4.8점의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중 후기들을 모아보자면,

"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셔요. 홍삼보다 더 좋아합니다. "

" 포장이 잘 되어있어요. "

" 간편하고 섭취하기 편해요. "

" 안 먹을 때보다 기력이 좋아요. "

" 아침에 일어났을 때 몸이 가벼워진 느낌이에요. "

 

5. 애터미 헤모힘 가격 알아보기

애터미 헤모힘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 1세트(60포)가 84,000원, 4세트가 306,000원입니다. 

또한, 포털사이트 내 쇼핑몰에서는 1세트를 60,000원, 76,500원, 59,170원 등 다양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꽤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 포인트로 제품 구매도 가능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구매할 예정이신 분들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www.atomy.kr

 

모두 개인 면역 챙겨서 건강한 하루 보냅시다 ^^ 아래는 30-40대에게 유명한 제품들 소개입니다. 필요하신 분들만 들어가셔 보셔요~

 

2021/01/11 - [분류 전체보기] - 드시모네 유산균 효과 3달 먹어본 후기

 

드시모네 유산균 효과 3달 먹어본 후기

드시모네 유산균, 유산균 3달 먹어본 후기 10년을 넘어 20년째 되어가고 있는 제 만성변비, 파인애플 식초, 드시모네 유산균, 코코넛 오일, 레몬즙, 홍초 등 안 먹어본 제품이 없어요. 그중 제가 효

awesometis.tistory.com

2021/01/05 - [분류 전체보기] - 천수애진 가격, 할인 총정리 (2021 최신)

 

천수애진 가격, 할인 총정리 (2021 최신)

천수애진 가격 할인 총정리 안녕하세요 건강/뷰티 블로거 샐리입니다. 새해가 밝으면서 내 피부도 나이 먹을까 걱정이신 분들을 위해! 먹는 콜라겐 '천수애진' 정보를 총정리했습니다 천수애진

awesometis.tistory.com

2020/12/31 - [분류 전체보기] - 고혼진화장품 가격 및 효과, 진짜일까?

 

고혼진화장품 가격 및 효과, 진짜일까?

'고혼진크림'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효과 마스크 때문인지 건조한 날씨 때문인지 푸석푸석해지는 피부때문에 고민이 늘고있죠, 효과 좋은 화장품을 찾다가 '김민정크림'으로 유명한 고혼진 화

awesometi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