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코어 차이 총정리

락토핏생유산균골드코어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활동량이 확 줄고, 변비가 심해진 분들 많으시죠? 그럴때일수록 유산균을 잘 챙겨야해요. 그래서 락토핏 생유산균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락포팃 생유산균에는 골드코어가 있는데요, 어떤 차이가 있고, 나에게는 어떤 유산균이 맞을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락토핏생유산균

※ 단돈 1원도 받지 않은 순수 포스팅입니다.


0.   유산균은 어떤 사람이 먹어야할까?

1.   종근당 유산균이 좋은 점

2.   골드 vs 코어 기본 성분 차이

3.   골드 vs 코어 가장 큰 차이점

4.   나에게 맞는 유산균 고르기

5.   락토핏 생유산균 가격

6.   할인 구매 방법


0. 유산균은 어떤 사람이 먹어야할까?

유산균은 '' 건강에 도움을 주어 소화력이 향상되고 복부가 편안해집니다. 대장 건강, 면역력, 변비, 알러지, 피부 건강 등 많은 부분에 좋은 영향을 줍니다. 복부 팽만, 복통, 가스 생성 또한 막아줍니다. 

락토핏생유산균골드락토핏생유산균코어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다, 배가 자주 더부룩하다, 장시간 앉아있는다, 규칙적인 배변활동을 원한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1. 종근당 유산균이 왜 좋은가?

1950년부터 제약에 힘써온 종근당이 만든 프리미엄 유산균 락토핏은, 1초에 한 통씩 판매되는 대한민국 1등 유산균입니다.

락토핏생유산균코어골드락토핏

이 수많은 1등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이름에 나와있습니다. 유산균을 뜻하는 LACTO와 꼭 맞다는 의미의 FIT이 결합한 합성어 랏토핏(LACTO-FIT)처럼 

락토핏생골드락토핏생코어

사람, 나이, 상황에 따라 다른 장내 환경에 맞춰 과학적으로 설계된 다양한 제품이 있기 때문이죠.

또한 유산균과 유산균이 장에 잘 도달해 활동할 수 있는 유산균의 먹이까지 함께 담아 효과를 높였습니다.

락토핏생코어골드락토핏생유산균

 

2.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vs 코어 성분 비교

일단 기본적으로, 한박스에 골드는 50포, 코어는 60포가 들어있습니다.

골드에는 락토바실러스 퍼멘텀, 네오크리마, 자일리톨, 바실러스 코아귤런스

코어에는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 엔터로코커스 패시움

위의 몇가지 유산균만 다르게 추가되어있고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3. 골드 vs 코어 가장 큰 차이점 확인하기

성분에도 큰 차이가 없다면 뭐가 다른 걸까요? 바로 유산균 공법 차이였습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에는 프롤린 공법을 사용했는데요,

종근당락토핏생유산균골드코어종근당락토핏생유산균

유산균 제조시 프롤린을 첨가해 내담즙성, 안전성, 내산성을 향상시켜 유산균이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돕는다고 합니다.

 

4. 나에게 맞는 유산균 고르기

종근당 락토핏은 나이, 성별, 상황에 따라 여러 종류의 유산균을 만들었는데요, 아래의 표를 보고 자신에게 맞는 유산균을 고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종근당락토핏골드
종근당락토핏생유산균코어

그러나 제조사의 제조 방법, 유산균 원료 등으로 아예 다른 회사 제품을 비교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에 분석글을 올려드릴테니 비교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유산균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2021/01/26 - [분류 전체보기] - 오쏘몰 이뮨 부작용 후기 및 복용법 (최신)

 

오쏘몰 이뮨 부작용 후기 및 복용법 (최신)

오쏘몰 이뮨 부작용 후기 및 복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쏘몰 이뮨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전세계 32개국에서 판매되는 유명한 제품이지만,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의 10배인 1000mg가 들어있어, 알

awesometis.tistory.com

2021/01/11 - [분류 전체보기] - 드시모네 유산균 효과 3달 먹어본 후기

 

드시모네 유산균 효과 3달 먹어본 후기

드시모네 유산균, 유산균 3달 먹어본 후기 10년을 넘어 20년째 되어가고 있는 제 만성변비, 파인애플 식초, 드시모네 유산균, 코코넛 오일, 레몬즙, 홍초 등 안 먹어본 제품이 없어요. 그중 제가 효

awesometis.tistory.com

2021/01/06 - [분류 전체보기] - 에스더유산균 - 에스더포뮬러 가격, 솔직 후기,변비 이유

 

에스더유산균 - 에스더포뮬러 가격, 솔직 후기,변비 이유

에스더 유산균 : 에스더포뮬러 가격,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만성변비 바로 나야나♪ 제가 변비로 너무 유명해서 친구들이 매번 저에게 유산균 제품들을 물어보는데요, 그 중에 반응 좋았던 제품

awesometis.tistory.com

 

5. 락토핏 생유산균 가격 확인하기

종근당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1통(50포)는 15,900원,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1통(60포)는 29,000원입니다.

락토핏종근당락토핏생유산균골드코어후기

 

6. 할인 구매 방법

신라 면세점에서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大1통(90포)가 20,843원, 락토핏 코어 1통(60포)가 22,737원으로 소폭 할인하고 있습니다. 면세점 할인은 등급에 따라 다르니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여러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락토핏 생유산균을 판매중인데요, 랏토핏 생유산균 골드 1통(50포)를 6,070원에, 코어 1통(60포)를 13,69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종근당락토핏종류

그리고 설을 맞이하여 종근당-공식판매처 홈페이지에서는 여러 할인행사를 진행중입니다. 아래서 확인하시고 합리적인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락토핏가격
락토핏생유산균골드코어가격정보

 

저 역시도 변비일때 유산균의 도움을 굉장히 많이 받았기때문에, 장이 안 좋은 분들에게 유산균은 필수라고 생각해요. 저와 함께 유산균 먹고 건강한 장 유지해요.

 

 

 

 

2020/12/31 - [분류 전체보기] - 고혼진화장품 가격 및 효과, 진짜일까?

 

고혼진화장품 가격 및 효과, 진짜일까?

'고혼진크림'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효과 마스크 때문인지 건조한 날씨 때문인지 푸석푸석해지는 피부때문에 고민이 늘고있죠, 효과 좋은 화장품을 찾다가 '김민정크림'으로 유명한 고혼진 화

awesometis.tistory.com

2021/01/13 - [분류 전체보기] - 펜트하우스 시즌2 대본 유출 - 스포 조심 !!

 

펜트하우스 시즌2 대본 유출 - 스포 조심 !!

김수민 아나운서가 유출한 펜트하우스 시즌2 대본 전문 1. 아래에서 대본을 읽을 수 있습니다. 스포가 대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 김수민 아나운서: " 천서진 이 사장의 약혼 소식이 발표됐습니다

awesometi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