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정보 리코타입니다

요즘 매일 레몬물을 마시고 있는데요, 

제가 마시고 있는 레몬물을 보여드릴게요

사진에서도 신맛이 그대로 느껴지죠?

레몬은 속씨식물의 하나로 히말라야가 원산지입니다

사과즙은 시트르산이 많아 산성이며 ph2~3 정도입니다

저는 보통 레몬을 즙내서 먹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드시고 계신가요?

레몬의 효능이라고 알려져있는 것들로는

1. 항산화 효과, 2. 항염증 효과, 3. 항바이러스 효과, 4. 항종양 작용, 5. 소화와 장운동 효과 등이 있습니다

저는 5번. 소화와 장운동의 활성화를 위해서 레몬즙을 마시고 있는데요

과연 2주동안 제가 마셔본 레몬즙의 효과는 무엇일까요?

1. 피부가 좋아진다

레몬을 먹은 후로는 여드름이 안 나고 있는데, 꼭 레몬 때문인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여드름은 나지 않고 있습니다

2. 화장실을 잘 간다

만성변비로 평소 화장실을 잘 가지 못하는데,

레몬즙을 먹은 후로는 화장실을 잘 가고 있습니다

3. 뱃살이 빠진다

화장실을 잘 가서 그런지, 레몬이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된건지는 모르겠으나, 뱃살이 빠졌습니다

이런한 효능들로 앞으로도 저는 레몬즙을 계속 마시려고 해요^^

여러분들도 레몬즙 마시고 변비 탈출 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