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셀덤 가격 및 효과, 부작용

인셀덤 화장품 리얼 후기 효과 및 부작용

인셀덤 화장품은 검색어 1위에 자주 오를 정도로 인기가 엄청나죠, 그러나 이 글들이 실제 후기인지 광고인지.. 진품과 가품은 어떻게 구별하는지.. 35% 할인 받는 방법은 뭔지.. 제가 구매하고 싶어 일일이 찾으며 알아낸 정보들 여러분에게 다 공유할게요. (인셀덤으로부터 1원도 받지 않은 순수 포스팅입니다. 광고글X)

인셀덤 화장품 전제품 사진
인셀덤 화장품 전제품 사진

  1. 인셀덤이 유명해?

  2. 인셀덤 제품 인기 순위 및 사용법

  3. 정품 vs 가품 구별법

  4. 인셀덤 부작용

  5. 인셀덤 가격 및 최대 35% 할인 받는 법

 

1. 인셀덤이 유명해? 

인셀덤은 2020년 1월 1일 ~ 2020년 12월 30일동안 남녀 구분 없이 10대부터 60대 이상 전 연령의 PC 모바일 사용 기준으로 화장품세트 TOP500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대단한 화장품입니다.

리만코리아가 2018년 3월에 론칭한 인셀덤은 2년여만인 2020년 11월 기준, 누적 판매량이 1천 만개를 돌파했습니다. 또한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에서 8관왕을 석권했습니다. 전 제품은 피부자극테스트 물론 모두 완료했습니다. 

인셀덤 수상내역인셀덤 선크림
인셀덤 수상내역

 

2. 인셀덤 제품 인기 순위 및 사용법

인터넷에 나와있는 인기 순위는 믿기 힘들죠, 제 친구중에 인셀덤을 2개월째 애용하고 있는 지인에게 직.접. 물어봤습니다. 제 지인의 생생 후기를 지인이 추천해준 순서대로 알려드릴게요.

인셀덤 가격
인셀덤 칵테일 아쿠아 비비

 인셀덤 칵테일 아쿠아 비비 Cocktail Aqua BB

지인은 늘 뭉침 없는 데일리 비비를 원했었는데 이 제품이 발림성이 좋았대요. 또 톤보정이 자연스럽게 되서 원래 내 피부가 좋은 것처럼 보인다네요. 플러스로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가리는 비비가 아닌 스며들어 피부 속부터 밝게 채우는 비비입니다.

인셀덤 엑티브 크림
인셀덤 엑티브 크림

인셀덤 엑티브 크림 Active Cream

일반 수분크림과는 달라요! 액티브 크림은 조금씩 바르는게 아니라 가득 발라서 처럼 흡수시켜 주는게 포인트입니다. 양이 굉장히 많아보이는데 안 밀리고 다 흡수된다고하네요.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가있습니다.

지인이 기초 제품 중 엑티브 크림을 1위로 고른 이유는, 비록 처음에는 속당김같은 느낌이 들어서 걱정도 됐지만, 나중에는 물광이 흐르고 이마에 필러를 맞은 듯 봉긋해졌다고 해요. 실제로 이마에 필러 맞았냐는 질문도 받았다고 합니다.

인셀덤 발라또 오일미스트

인셀덤 발라또 오일미스트 Vallatto Oil Mist

오일 미스트는 겉도는 느낌이 들어서 저역시도 잘 안 쓴는데, 이건 흡수율이 좋았다고 해요. 수분감 있는 광이라며 지인은 매우 마음에 들어했어요. 설명서에는 피부 호흡을 도와주고 수분을 채워준다, 요즘처럼 건조하고 미세먼지 많은 환경에서 지친 피부를 위한 케어 미스트라고 하네요.

인셀덤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

인셀덤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 Dermatology First Package

손으로 두드리지 마세요! 손에 힘을 풀어서 묻히기만 한다는 느낌으로, 손을 최소한으로 사용해요. 저도 세럼 바를때 열심히 두드렸는데 이제 고쳐야겠어요.. 부스터 120ml와 세럼 45ml가 합쳐져있는데 부스터 1회+세럼1회 바르기도 하고 세럼 1회+부스터3~5회를 바르기도 한다네요.

인셀덤 카밍 밸런스 젤

인셀덤 카밍 밸런스 젤 Calming Balance Gel

유기농 카미 원료와 금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준다고 합니다. 이 제품을 추천한 이유는, 인셀덤 화장품이 진피층까지 스며들어 노화됐던 세포들이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얼굴이 뜨거워지고 붉어지는 경우가 초반에 있다고 하는데요, 그때 밸런스 젤을 팩처럼 올려놓으면 진정이 잘 됐다고 합니다. 

인셀덤 화장품은 뭐니뭐니해도 기초가 유명하죠, 그래서 제 지인도 기초 위주로 사용해 아직 써보지 못한 제품들도 있다는데요, 그 제품들은 홈페이지를 토대로 알려드릴게요.

칵테일 아쿠아 썬 젤

칵테일 아쿠아 썬 젤 Cocktail Aqua Sun Gel

미백고 주름개선은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접시꽃뿌리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즙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시원하게 해줍니다.

엑티브 클린업 파우더

엑티브 클린업 파우더 Active Clean-up Powder

파우더형 클렌저인데 저는 한번도 사용해본 적이 없어 낯설어요; 블로그를 찾아보니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지우고 그 안을 수분으로 채워준다는데 그건 모르겠고 각질제거가 되서 그런지 피부결이 균일하게 정리된 느낌은 있다고 하네요.

인셀덤 4D
4D 러스크 쿠션

4D 러스터 쿠션 4D Lustre Cushion

자외선차단,주름개선,미백까지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 광채 포뮬러로 피부톤을 밝혀주고 모든 각도에서도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3. 인셀덤 정품 vs 가품 구별법

인셀덤하면 정품/가품 논란이 정말 많은 제품이죠, 왜냐면 공식 판매자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인데 인터넷 쇼핑몰에서 버젓이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말이죠. 그러나 여러분, QR 코드가 없다면 절대절대 진품이 아니라는 사실! 내 몸에 직접 닿는거니까, 공식 홈페이지를 100% 정품을 구매해 사용합시다.

4. 인셀덤 부작용

인셀덤은 처음 사용한다면 호불호가 크게 갈릴 수 있습니다. 왜냐면 초반에 얼굴이 붉어지기도 하고 뜨거워지기도 하고 속이 당기기도 하기 때문이죠. 그러나 이건 기능성 성분이 피부 진피층까지 들어가 그 안의 오래된 세포들을 활동하게 해서 나오는 '호전 반응'이라고 하네요. 

피부 부작용

또한 각질이 생기고 없던 주름이 보이기도 하는데요. 이건 제품이 진피에 흡수되어 엘라스틴과 콜라겐이 활성화되면서 콜라겐들이 뿜어져 나온다고 해요. 그래서 가짜 주름이나 각질도 생긴다고 합니다.

피부 진단

부작용을 줄이는 방법은 딱 하나, 샘플 사용인데요. 제가 고가의 화장품을 사기 전에 꼭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인셀덤은 피부 진단을 받은 고객들에게 3일 분량의 무료 샘플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무료로 피부 진단도 받고 일석 이조입니다. 온오프라인 모두 가능하니 홈페이지를 통해 지금 신청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5. 인셀덤 가격

인셀덤은 제품마다 3만원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한데요, 세트로 구매하면 너무 비싸요.. 그래서 제가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35% 할인 받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일단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일반 소비자가 되면 할인율 12% (10%마일리지+2%페이백) 세일즈 플래너 할인율을 15% 매니저 할인율은 30% 파워매니저 할인율을 35%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판매 파트너와 상담 후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