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쏘몰 이뮨 부작용 후기 및 복용법

오쏘몰 이뮨 부작용 복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쏘몰 이뮨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전세계 32개국에서 판매되는 유명한 제품이지만,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의 10배인 1000mg가 들어있어, 알맞은 복용법을 지키지 않으면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오쏘몰 이뮨 부작용

프리미엄, 고농축비타민, 연예인비타민으로 유명한 오쏘몰 이뮨. 가격, 부작용, 복용법, 할인 방법에 대해 아래서 알아보겠습니다.

※ 단돈 1원도 받지 않은 리얼 순수 포스팅입니다.

 

0.   누가 먹어야할까?

1.   비타민 부작용

2.   오쏘몰 소개

3.   오쏘몰 이뮨 복용법

4.   오쏘몰 이뮨 가격

5.   할인 구매 방법 총정리

6.   성분 및 효과

 

0. 누가 먹어야할까?

오쏘몰 이뮨 내돈내산 후기오쏘몰 이뮨 부작용 종류

(1) 과도한 업무로 지친 직장인

(2) 불균형한 식습관으로 망가진 영양 밸런스를 되찾고 싶은 분

(3)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하신 분

 

1. 비타민 부작용 바로가기

대한민국 식품의약품안전처 영양소기준치표를 보면 비타민 C 하루 권장량은 100mg입니다. 미국은 60mg,일본은 100mg, 유럽은 남자 110mg, 여자 95mg입니다. 이 기준치를 넘어 더 섭취하면 아래와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1) 위장과 간에 부담을 준다 - 설사, 구토

오쏘몰 이뮨 내돈내산오쏘몰 이뮨 부작용 후기

공복에 다량의 비타민을 먹을 시 에 부담을 주게 되고, 산성을 뛰기 때문에 가슴앓이, 식도의 불편감, 복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2) 신장 기능 부작용 발생 우려

오쏘몰 이뮨 복용법 안내오쏘몰 이뮨 부작용 정리

드물게 신장결석 또는 요로결석이 생기기도 합니다. 미국의 한 기사에 따르면 오랜 기간 대량의 비타민C 보충제를 섭취할 경우 신장 기능 장애가 생긴다고 합니다.

 

(3) 철분 과잉 축적에 따른 건강 피해

비타민C는 철분의 흡수를 높입니다. 철분과잉 축적을 유발하여 장기가 손상될 위험이 있습니다.

 

(4) 불면증

오쏘몰 이뮨 부작용 사실일까오쏘몰 이뮨 비타민 부작용

몇몇 사람들은 저녁에 복용할 경우 잠이 안 올 수 있습니다. 오후 6시 이후 복용하는 것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5) 그외

평소와 다르게 얼굴이 붓거나 속 쓰림, 가슴앓이가 있다면 복용을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담 후 알맞은 복용량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2.오쏘몰 이뮨 특징

 

(1)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1991년부터 30년간 독일 전문 연구진이 찾은 오쏘몰 이뮨으로 만들어진 건강식품입니다. 원료부터 제품의 최종 생산까지 유럽의 까다로운 기준으로 엄격하게 관리되며 100% 독일에서 생산됩니다.

오쏘몰 이뮨 가격오쏘몰 이뮨 할인방법

(2) 다양한 종합 성분 함유

오쏘몰 이뮨 비타민

비타민 A,B,C,D,E,K 외에도 미네랄과 셀레늄, 엽산 등 미량원소 섭취를 통해 영양 균형에 도움을 줍니다. 정제 액상을 같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3) 안전하고 검증된 품질

오쏘몰 이뮨 부작용 인증

국제 식품 안전기준인 ISO 22000HACCP 인증 취득으로 엄격한 품질 관리가 적용되며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하고 CCM 인증을 통해 구매부터 소비까지 안전하게 책임집니다. 

 

3. 오쏘몰 복용법 바로 확인

매일 식사 후 한 병을 마셔주면 되는데요, 액상 20ml + 정제 919mg (노란색 1정 + 흰색 1정) 섭취 전 내용액을 충분히 흔들어 준 후, 노란색과 흰색 정제 총 2정을 섭취해주세요.

오쏘몰 이뮨 복용방법오쏘몰 이뮨 복용법

공복에 섭취시 여러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니, 식사 후 섭취해주세요. 더 좋은 효과를 보기 위해 하루 2병, 3병씩 과다 복용하려는 분들, 안됩니다. 적정량인 1일 1병을 꼭 지켜주세요.

 

 

4. 오쏘몰 이뮨 가격 바로 확인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액상 140ml+정제 6.433g (액상 20ml+정제 919mg x 7개입) 인데요. 7일분 가격은 34,000원입니다.

오쏘몰 이뮨 가격 안내오쏘몰 이뮨 할인오쏘몰 이뮨 면세점

 

5. 오쏘몰 이뮨 할인 방법 

오쏘몰 이뮨 홈페이지

오쏘몰 이뮨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면, 등급에 따라 5,000, 7,000원, 10,000원의 할인쿠폰을 2장을 증정합니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 무료배송 쿠폰을 1회 제공하니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봐볼까요?

오쏘몰 이뮨 공식 가격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하면 온라인 포인트(N사의 경우 7일분 기준 1,020 포인트 제공)를 지급합니다. 제품 구성과 가격 역시 다양하니 확인해보세요.

오쏘몰 이뮨 부작용, 복용법, 후기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서 717g짜리 30병을 30% 할인하고 있습니다. 정상가 104,718원을 73,302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회원 등급마다 할인률이 다르니, 면세점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쏘몰 이뮨 30%

 

6. 오쏘몰 이뮨 영양 · 기능 정보

7. 같은 회원들이 많이 찾는 제품

2021/01/18 - [분류 전체보기] - 애터미 헤모임 효능 부작용 가격 총정리(최신)

 

애터미 헤모임 효능 부작용 가격 총정리(최신)

애터미 헤모임 부작용 및 가격 총정리 안녕하세요^^ 추운 날씨와 코로나 때문에 외출이 줄어든 요즘, 몸이 쉽게 뻐근하고 으슬으슬하지 않나요? 이럴 때일수록, 개인 면역 더 꼼꼼히 챙겨줘야 해

awesometis.tistory.com

2021/01/11 - [분류 전체보기] - 드시모네 유산균 효과 3달 먹어본 후기

 

드시모네 유산균 효과 3달 먹어본 후기

드시모네 유산균, 유산균 3달 먹어본 후기 10년을 넘어 20년째 되어가고 있는 제 만성변비, 파인애플 식초, 드시모네 유산균, 코코넛 오일, 레몬즙, 홍초 등 안 먹어본 제품이 없어요. 그중 제가 효

awesometis.tistory.com

2021/01/05 - [분류 전체보기] - 천수애진 가격, 할인 총정리 (2021 최신)

 

천수애진 가격, 할인 총정리 (2021 최신)

천수애진 가격 할인 총정리 안녕하세요 건강/뷰티 블로거 샐리입니다. 새해가 밝으면서 내 피부도 나이 먹을까 걱정이신 분들을 위해! 먹는 콜라겐 '천수애진' 정보를 총정리했습니다 천수애진

awesometis.tistory.com

 

반응형
댓글